HASH MANAGER

해시매니저 채굴관리프로그램

 

 

Q. 클라이언트(손님PC) 등록을 다시 했는데 작동이 안 돼요!

 

 

 

 

해시매니저 설치 시 등록하는 클라이언트 정보

(아래 이미지)

 

 

1.jpg

 

 

 

를 다시 설정하니 마이닝(채굴)이 되지 않는다! 는 질문에 대한 답변 및 수정 방법입니다.

 

 

 

클라이언트 재등록 시 해시매니저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

손님PC의 IP와, 해시매니저에 등록한 클라이언트 PC의 IP가 다르기 때문입니다.

 

클라이언트 재등록 후 정상적인 작동이 하지 않을 때에는

PC 1번과 클라이언트 PC 1번의 IP가 일치하는지 확인 해주세요.

 

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IP 설정을 다시 해주세요.

재부팅

정상적으로 작동되는 것을 확인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12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