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ASH MANAGER
해시매니저 채굴관리프로그램
해시매니저 채굴관리프로그램
Q. 클라이언트(손님PC) 등록을 다시 했는데 작동이 안 돼요!
해시매니저 설치 시 등록하는 클라이언트 정보
(아래 이미지)
를 다시 설정하니 마이닝(채굴)이 되지 않는다! 는 질문에 대한 답변 및 수정 방법입니다.
클라이언트 재등록 시 해시매니저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
손님PC의 IP와, 해시매니저에 등록한 클라이언트 PC의 IP가 다르기 때문입니다.
클라이언트 재등록 후 정상적인 작동이 하지 않을 때에는
PC 1번과 클라이언트 PC 1번의 IP가 일치하는지 확인 해주세요.
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IP 설정을 다시 해주세요.
재부팅 후
정상적으로 작동되는 것을 확인합니다.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---|---|---|---|---|
공지 | 회사문의(해시코리아는?) | hashkorea01 | 2018.03.28 | 381 |
공지 | 해시매니저 프로그램 이용시 문제점 | hashkorea01 | 2018.03.28 | 474 |
공지 | 해시매니저 프로그램 질문 | hashkorea01 | 2018.03.28 | 249 |
6 | Https://www.mrdhukkad.com | Movies Proxy Sites | 2019.07.02 | 1832 |
5 | 다운로드 링크 확인 부탁드립니다 | 콰이곤 | 2018.11.22 | 755 |
4 |
해시매니저 실행, 작동이 안 돼요!
![]() | hashkorea01 | 2018.05.14 | 690 |
» |
클라이언트(손님PC) 등록을 다시 했는데 작동이 안 돼요!
![]() | hashkorea01 | 2018.05.14 | 1015 |
2 | 해시매니저 서버화면 곳곳에서 '주소 확인'이라고 떠요 | hashkorea01 | 2018.05.09 | 1384 |
1 | CPU로만 마이닝 할 수 있나요? | hashkorea01 | 2018.05.09 | 305 |